[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동양매직은 기존의 가전몰, 렌탈몰, IR사이트로 따로 운영되던 사이트들을 통합한 ‘매직몰’을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통합 매직몰은 컴퓨터 웹(PC Web), 모바일 웹(Mobile Web), 앱(App), 총 3가지 버전으로 8일 모두 동시 오픈했다. 렌탈 다이렉트 주문, 보이는 ARS 등의 신규 기능이 추가됐으며, 소비자들은 매직몰을 통해 제품 구매 및 렌탈 주문뿐 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 기능 활용, 스마트폰을 통한 제품상태 확인, 렌탈 관리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하다.
동양매직은 통합 매직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매직몰을 통해 슈퍼정수기, 슈퍼청정기, 슈퍼쿡 등 IoT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한 전 고객에게 파리바케트 케이크를, 매직몰 가입 후 퀴즈 및 응원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준다.
또, 9월 23일~10월 31일까지IoT 제품 체험 수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양훈 동양매직 미래전략팀장은 “통합 매직몰은 고객과 제품을 직접 연결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이자 IoT플랫폼으로서 효과적인 쌍방향 정보 전달, 고객 정보 가치 증대 등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단단한 고객 기반을 형성하여 향후 스마트 주방/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