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한지은 기자] 버거킹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을 통해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시럽 월렛은 위치기반 모바일 전자지갑으로 보유한 여러 카드의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고 결제도 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앱 내에서 버거킹 멤버십 카드 추가 버튼을 누르면 쿠폰 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거킹은 매월 10종의 다양한 쿠폰 제공과 함께 시럽 월렛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첫 번째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시럽 월렛으로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롱킹(LONG KING™) 단품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버거킹에 따르면 롱킹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두 장의 100% 순쇠고기 패티, 버거킹 스위트 사우전드 소스, 양상추, 양파, 피클이 함께 어우러진 제품이다.
버거킹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모바일 사용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지갑을 활용해 버거킹의 더욱 다양한 정보 및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시럽 월렛과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