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깨비' 김고은, "날이 좋아서 더 아름다운" 종영 후 휴가 중 근황 전해…네티즌들 "청순 민낯 와 예쁘다!" 열광

글로벌이코노믹

'도깨비' 김고은, "날이 좋아서 더 아름다운" 종영 후 휴가 중 근황 전해…네티즌들 "청순 민낯 와 예쁘다!" 열광

배우 김고은이 29일 드라마 '도깨비' 종영후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사진=김고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고은이 29일 드라마 '도깨비' 종영후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사진=김고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김고은이 '도깨비' 종영 후 휴가를 즐기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김고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닷가에서 해먹에 올라가 있는 사진 한 장과 보트를 타고 있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김고은은 아무런 멘트 없이 민낯으로 해먹 위에 올라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 속의 김고은은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 민낯으로 청순 미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이 사진에는 좋아요가 무려 10만 4450개, 댓글은 3953개가 달려 드라마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김고은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동영상에는 인물은 등장하지 않고 보트를 즐기는 여러 명의 목소리만 담겨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와~예쁘다~메이크업 없어도"(yoon****),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고은양"(woochu****), "휴가 잘 즐기고 계신가요? 따뜻한 나라에서 몸 푹 녹이고 오세요.❤ 언제나 응원할게요"(moonrin****), "와 진짜 너무 수수하니 아름다운 것. 잘 놀다오세요!(haran****)"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