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의 모성애 vs 한갑수의 부성애…그래서 오지은 운명은? (3회 줄거리 예고)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의 모성애 vs 한갑수의 부성애…그래서 오지은 운명은? (3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의 모성애 vs 한갑수의 부성애…그래서 오지은 운명은? (3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후속 '이름 없는 여자' 3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의 모성애 vs 한갑수의 부성애…그래서 오지은 운명은? (3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후속 '이름 없는 여자' 3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26일(수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이름 없는 여자’ 3회에서는 골수이식 수술을 사이에 둔 홍지원(배종옥 분)과 손주호(한갑수 분)의 갈등이 깊어진다.

아들 구해성(주승혁 분)을 살리기 위한 모성애로 똘똘 뭉친 홍지원과 딸 손여리(오지은 분)를 지켜내려 하는 손주호의 부성애의 대립이 극에 달한 것이다.

그 가운데 홍지원에게 손주호는 딸 손여리와 관련해 말해 줄 것이 있다며 평생 숨겨왔던 진실을 알리려 한다.
한편 구도치(박윤재 분)는 이복 형 구도영(변우민 분)에게 폐소 공포증 및 결박 공포증 때문에 비행기를 두 번 다시 타고 싶지 않다며 외국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그리고 구도치는 위드그룹 운전기사로 일하고 있는 손주호의 집으로 향하고 그 곳에서 우연히 비밀스러운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이름 없는 여자’는 홍지원의 이기적이고 삐뚤어진 모성애로 인해 무너져 버린 인생을 이름도 없이 살아야 했던 손여리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