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빠본색' 이준혁, 밀리터리덕후 인증? '역적' 윤균상 함께한 "홍길동 어벤져스"

공유
1

'아빠본색' 이준혁, 밀리터리덕후 인증? '역적' 윤균상 함께한 "홍길동 어벤져스"

'아빠본색' 이준혁, 밀리터리덕후 인증? '역적' 윤균상 함께한 홍길동 어벤져스 /사진=배우 이준혁 인스타그램 ('아빠본색' 이준혁 VS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이준혁, 윤균상, 김병옥, 박준규, 이명훈, 이호철)이미지 확대보기
'아빠본색' 이준혁, 밀리터리덕후 인증? '역적' 윤균상 함께한 "홍길동 어벤져스" /사진=배우 이준혁 인스타그램 ('아빠본색' 이준혁 VS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이준혁, 윤균상, 김병옥, 박준규, 이명훈, 이호철)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10일(수요일)밤 9시 30분 방송예정인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배우 이준혁이 이른바 ‘홍길동 어벤져스’를 결성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준혁은 자신의 일터인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촬영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용개’역을 맡은 이준혁은 촬영을 모두 마친 뒤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윤균상, 김병옥, 박준규, 이명훈, 이호철을 데리고 부랴부랴 자신의 차량으로 간다.

밀리터리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는 이준혁은 동료들에게 밀리터리용 총기를 나눠주며 멋진 포즈를 부탁했다.

이에 대해 ‘아빠본색’ 예고편에서 이준혁은 “저런(총) 사진 찍는 거 좋아하거든요”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이준혁은 이 사진을 “#홍길동어벤져스 #역적백성을훔친도적 #인커밍!!!!! #밀리터리덕후#^^#leejunhyeok#이준혁”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에 게재해 시선을 모았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