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밤도깨비 종현, 일본인에 "비빔밥와플 말해주세요" 비빔밥와플 비주얼보니…

글로벌이코노믹

밤도깨비 종현, 일본인에 "비빔밥와플 말해주세요" 비빔밥와플 비주얼보니…

8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맛의 도시 전주를 찾은 도깨비들이 형돈팀과 수근팀으로 팀을 나눠 '전주 시민 7명에게 같은 메뉴 추천받기' 미션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됐다.  사진=JTBC이미지 확대보기
8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맛의 도시 전주를 찾은 도깨비들이 형돈팀과 수근팀으로 팀을 나눠 '전주 시민 7명에게 같은 메뉴 추천받기' 미션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됐다. 사진=JTBC
'밤도깨비' 전주시민의 추천메뉴 '상추튀김'가 '비빔밥 와플'이 입맛을 돋궜다.

8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맛의 도시 전주를 찾은 도깨비들이 형돈팀과 수근팀으로 팀을 나눠 '전주 시민 7명에게 같은 메뉴 추천받기' 미션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됐다.

7명에게 같은 장소를 추천받아야지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정형돈, 김종현, 박성광 팀은 전주 사람들에게 메뉴 추천을 받았다.

이들은 비빔밥 와플 답을 관광객으로부터 얻기 위해 처절히 몸부림 쳤다.
세명의 관광객으로 이뤄진 팀에게 정형돈은 조용히 연신 "비빔밥 와플"을 외쳤고 이들은 비빔밥와플을 외쳤다.

이어 종현은 "여기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무엇이냐"고 일본인 관광객에 물어봤다.

이후 그는 관광객들에 다가가 "여기서 비빔밥 와플이 유명하다고 말해주세요"라고 일본인 관광객에게 부탁했다.이후 그들은 정형돈 팀에게 "비빔밥와플"을 외쳤다.

이쯤되면 막무가내 리서치 조작으로 엎드려 비빔밥 와플 받기로 봐도 무방했다.

한편 이수근과 천정명 역시 시민들에게 전주 맛집을 물어봤고 다수의 시민들은 상추튀김을 추천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