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고, 마스터키, 런닝맨에 워너원이 출연한다. 지난 8월 워너원 팬들을 기쁘게 했던 ‘워너원WEEK’가 다시 돌아온 셈이다.
3일 오후 11시 Mnet 예능프로그램 ‘워너원고’ 시즌2 ‘워너원고: 제로베이스’가 방송된다. 워너원고는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을 그대로 담아 방송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2부작으로 편성된 워너원고 첫 번째 편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워너원고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이 <1X1=1>미션 등을 통해 워너원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강다니엘과 황민현의 케미에 팬들은 “옹녤 커플만큼 꿀케미”라고 평했다.
선공개된 ‘워너원고: 제로베이스’에서는 워너원 멤버 중 한명이 상의 탈의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첫 방송 다음날인 4일 오후 6시 10분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마스터키’에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뉴이스트W JR, 엑소 찬열, 갓세븐 진영 등도 함께한다.
5일에는 지난 주에 이어 SBS ‘런닝맨’ 강다니엘 두 번째 편이 방송된다. 강다니엘은 지난 주 방송에서 특유의 ‘멍뭉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워너원고로 시작해 주말 내내 워너원 멤버들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는 사실에 환호성을 지르고 있다.
워너원고 시즌2 ‘워너원고: 제로베이스’는 8부작으로 편성됐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