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쿠팡, 두타면세점, 옥션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쿠팡, 두타면세점, 옥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쿠팡, 집들이 선물 페어


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4월 10일까지 ‘집들이 선물 페어’를 진행한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청소 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1000여 개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카테고리 할인관’에서 2만원, 3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4000원, 7000원의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로켓배송 상품은 추가 즉시 할인으로 더 싸게 살 수 있다.

◇두타면세점, 여행자를 위한 봄맞이 정기 프로모션


두타면세점이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 봄 정기프로모션을 6월 27일까지 진행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면 안대, 기내용 양말, 코튼 파우치로 이뤄진 기내용 컴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심야쇼핑 고객과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옥션, ‘부산출발 해외여행’ 상설관 오픈


옥션이 부산·영남지역 거주 고객을 위한 ‘부산출발 해외여행’ 상설관을 열었다. 김해공항 등 경남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마도 당일 투어는 카드 할인을 적용하면 4만8,210원이다. 첫 구매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CU, ‘CU-제주항공 편의점 결제 서비스’ 론칭


CU가 제주항공과 손잡고 오늘(2일)부터 ‘CU-제주항공 편의점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에서 항공권을 예약할 때 ‘CU 편의점 결제’를 선택하고, 휴대폰으로 발송된 수납번호를 가까운 CU에 제시하면 된다. 론칭을 기념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괌, 제주 왕복권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