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세계百, 이베이코리아, 스타필드고양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신세계百, 이베이코리아, 스타필드고양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신세계百 경기점, 아웃도어와 캠핑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이 13일부터 15일까지 야외 캠핑 체험존과 대형 캠핑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액스패드, 빅토리아 캠프, 러브네이처, 파크밸리 등 이색 캠핑용품 브랜드의 상품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추가 혜택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4월 한 달간 G마켓과 옥션 쇼핑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의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식 배달 할인 쿠폰을 이달 30일까지 매일 제공하며, 1만5000원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판매자가 다른 상품들과 함께 묶음 배송해주는 익일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천원까지 배송비를 아낄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 국제 3대3 농구 대회 개최

스타필드 고양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국제 3대3 농구 대회인 ‘FIBA 3X3 챌린저 2018’를 개최한다. 누구나 경기와 응원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대회 일정 동안 진행되는 ‘슈팅 챌린지’에 참여해 골인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사한다. 19일까지 다양한 농구 미션에 도전하면 메가박스 MVP 2인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전국 가맹점 대상 진열콘테스트 개최


이마트24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열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중순부터 일반상품 진열, 주요테마상품 진열, 점포 청결, 친절 등을 기준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3개 가맹점을 최우수 점포 후보로 선정했다. 전국 이마트24 경영주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최우수 점포 1개를 4월 중 가린다. 최우수 점포 경영주에게는 해외 선진 유통산업연수의 기회가 주어진다.

◇CJ오쇼핑, 언더웨어 프로그램 ‘FNL 시즌5’ 매주 방송


CJ오쇼핑이 ‘노와이어 브래지어’ 상품 판매를 전년 보다 60% 늘리고, 언더웨어 상품만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기획 프로그램 ‘FNL 시즌5’를 매주 금요일 밤마다 방송할 예정이다. ‘라이크라에스뷰티’, ‘오모떼’ 등의 신상품과 ‘슬로기’, ‘에블린’, ‘저스트 마이 사이즈’ 등 신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