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 핑크박스 캠페인 전개


올리브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핑크박스 캠페인’ 2주년을 맞아 지난 30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800개의 핑크박스를 제작해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핑크박스 캠페인’은 임직원이 만든 DIY 면생리대 및 각종 여성용품을 넣은 '핑크박스'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나눔 활동이다.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란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의 3기의 새로운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가 다음달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프라도란트는 향기를 뜻하는 프라그랑스와 냄새를 해결하는 데오도란트의 기능을 충족시킨다는 뜻이다. 보디 프라이머 크림, 오 드 뚜왈렛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는 ‘더티 솔티 패션 (Dirty Salty Passion)’ 라인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출시


LG생활건강은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미세 단백질인 펩타이드 성분을 적용한 극손상 모발 솔루션 ‘아미노 펩타이드 케어’ 라인(샴푸/트리트먼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미세 단백질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LG생활건강만의 특허 받은 기술(3Amino Peptide Filling System)로 영양분이 유실되지 않도록 고정해준다.

◇AHC, ‘핸디메틱(Handy-metic)’ 아이템 제안


AHC는 31일 바캉스 가방을 가볍게 해줄 ‘핸디메틱’ 아이템을 제안했다. 핸디메틱은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뷰티 제품을 일컫는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은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물놀이시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