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랄라블라 프리메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랄라블라 프리메라 外

◇LG생활건강, 케어존 아큐어 각질케어 2종


LG생활건강=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제공


LG생활건강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케어존은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AGE 20’s, 이나영 새 모델 발탁


애경산업의 ‘AGE 20’s’는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AGE 20’s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나이를 떠나 누구에게나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다’는 뜻을 담은 ‘My 20’s Now’라는 캠페인을 통해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프리메라, 2019 러브 디 어스 캠페인


프리메라는 오는 22일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하고 있는 러브 디 어스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리메라가 2019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랄라블라, ‘패드’ 제품 전성시대


랄라블라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2018년 1월~3월) 대비 ‘패드(Pad)’ 타입 제품류의 매출이 약 4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화장품 중에서 ‘패드(Pad)’는 가공된 면이나 거즈에 액체를 적셔 페이셜 케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을 말한다.

◇미샤, ‘개똥쑥 에센스’ 1+1 행사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회원 한정으로 8일과 9일 이틀간만 실시한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강화도에서 수확한 9월의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하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이탈뷰티, 건강한 수면리듬 위한 ‘이지슬립’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수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슬립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이지슬립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강주정추출물(쌀겨추출물)을 함유했다. 기능성 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시간 증가와 잠드는 시간 감소, 깊은 수면 증가 등의 효과가 확인됐다.

◇뉴스킨,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뉴 챌린지’ 캠페인 영상 공개


뉴스킨코리아는 브랜드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뉴 챌린지(NU Challenge)’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김자인과 함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주제의 이번 영상은 매일 새로운 도전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김자인 선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