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신세계百 쿠팡 GS25

공유
0

[유통 현장!] 신세계百 쿠팡 GS25

◇신세계백화점, 골프·웨딩 전용 라인 출시


신세계백화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제공


신세계백화점은 골프·웨딩 속옷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엘라코닉에서 선보이는 ‘언컷 골프 브라렛’은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제작한 PB 제품이다. 컵 라인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는 무빙 밴드를 적용해 안정감과 밀착력을 높였다. ‘언컷 브라이덜 컬렉션’은 새틴, 시스루 레이스, 아일렛 코튼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쿠팡, ‘완구선물관’ 테마관 오픈


쿠팡은 ‘완구선물관’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완구선물관’은 74만여개 완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가장 인기있는 완구 선물을 제안하는 ‘엄마, 아빠! 이거 사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야!’, ‘놀면서 머리는 반짝! 몸도 튼튼!’, ‘선물이 고민될 때!’ 등 연령대별, 가격대별, 캐릭터별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GS25, 도토루벚꽃라떼·벚꽃모찌 선봬


GS25는 유어스도토루벚꽃라떼(이하 도토루벚꽃라떼)와 다이이치벚꽃모찌와(이하 벚꽃모찌) 아이스크림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도토루벚꽃라떼는 원유를 베이스로 해 벚꽃 추출 분말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맛을 구현해 부드러운 라떼에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한 유음료다. 벚꽃모찌는 찹쌀 모찌 안에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팥이 들어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