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엑스코인터불고 대구웨딩박람회’, 11월 16~17일 개최

공유
0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엑스코인터불고 대구웨딩박람회’, 11월 16~17일 개최

대구웨딩예약센타는 5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오는 16~17일(12시부터 오후 8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대구웨딩예약센타이미지 확대보기
대구웨딩예약센타는 5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오는 16~17일(12시부터 오후 8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대구웨딩예약센타


대부분의 많은 예비 신혼부부의 경우 맞벌이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경우가 많아 결혼준비에는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다. 때문에 요즘은 편리하고 간단한 결혼 준비를 위해서 많은 예비 신랑·신부의 경우 웨딩박람회를 통해 많은 정보와 컨설팅을 받는 것이 필수코스가 됐다.
예전에는 결혼식을 하기 위해서는 직접 여기저기 발로 뛰며 알아봐야 했지만 최근에는 복잡한 결혼 과정을 한자리에 모아 확인하고 비교하며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탄생했다.

웨딩박람회가 많아 생겨나면서 퀄리티 있고, 꼼꼼하면서 세심한 웨딩 업체가 참여하는 웨딩박람회가 중요해졌다. 이런 가운데 대구웨딩예약센타는 5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오는 16~17일(12시부터 오후 8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많은 사람에게 인증을 받은 대구 결혼 웨딩 업체가 섭외했으며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신혼부부들이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또 웨딩컨설팅 상담 후 다양한 선물까지 제공한다.

여자기 대구웨딩예약센타 대표는 “여러 차례 박람회를 주최하고 주관해 오면서 대구 결혼 시장이 해마다 광범위해지고 세분화, 전문화되어가는 것을 느낀다. 거리가 멀어도 마다하지 않고 찾아주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알찬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웨딩예약센타는 예비부부를 위해 매주 본사에서 ‘365상시박람회’도 운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사전 신청을 통해 VIP 초대권을 수령하고 지참한 신혼부부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