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88년 4월 일신전기로 출발한 ‘일신 비츠온’은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 고객중심의 ‘ONE-STOP TOTAL’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전국 1만여 개가 넘는 고객 회원사를 대상으로 최첨단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신 비츠온은 경기 남양주 본사이외에 대구영업소, 부산영업소, 호남영업소, 중부영업소, 제주영업소 등 전국 5대 도시의 물류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기업전용쇼핑몰 ‘비츠온MRO’의 탄탄한 물량공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기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쇼핑몰 한 곳에서 모두 준비할 수 있어 불필요한 배송비 등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은 이 업체의 장점이다.
기존 오프라인 고객이 1만여 명이나 되는 ‘비츠온MRO’는 지난 2월 1일 오픈한 뒤 일주일 이내에 주간 단위로 약 30~40% 정도의 유입 상승률을 보이고있다.
동시에 기존고객들의 유치와 신규고객 가입이 성황리에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도 주목받을 점이다. 현재 가입 특별 이벤트로 가입 때 누구나 커피 쿠폰을 100% 확률로 선착순 지급하는 오픈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사업자 활용이 가능한 기업전용 물품구입이 필요하다면 전국 일일배송 시스템으로 발 빠른 배송과 풍부한 물량 확보로 더욱 편리한 ‘비츠온MRO’이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