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NS로 홈스타일링 인증"…세라젬의 휴식가전 ‘파우제’

공유
0

"SNS로 홈스타일링 인증"…세라젬의 휴식가전 ‘파우제’

SNS를 통해 스타일링 가전으로 꾸민 공간을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ss-home이미지 확대보기
SNS를 통해 스타일링 가전으로 꾸민 공간을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ss-home
최근 홈 퍼니싱 열풍이 불어오면서, 조화로우면서도 존재감 있는 디자인을 지닌 스타일링 가전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세련된 인테리어와 스타일링 가전으로 꾸며진 본인의 일상 공간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서 최근 ‘세라젬’에서 출시한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가 SNS 채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파우제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해 가정이나 사무실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안무가 리아킴을 비롯해 연예인, 골퍼, 펜싱 등 스포츠 선수들까지 여러 분야에 종사하는 셀럽들이 SNS를 통해 ‘파우제’ 제품을 활용한 홈스타일링 이미지를 인증하고 있어 화제라고 한다.

파우제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대표적인 셀럽으로는 유튜브 1500만 구독자를 가진 유명 안무가 ‘리아킴’이 있다. 셀럽뿐만 아니라, 파우제를 사용한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 후기와 홈 스타일링 인증 사진을 SNS 채널에 게재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인스타그램 채널에 해시태그 키워드 ‘파우제’를 검색하면 약 2800여 건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다. 파우제는 4월 말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고객 입소문을 통해 SNS에서 화제가 됐다.

안마의자 ‘파우제’는 집안의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되었으며, 13~1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도 적용됐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유명 셀럽들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채널에 ‘파우제’를 인증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면서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 ‘파우제’를 통해 고품격 인테리어와 편안한 휴식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척추의료가전 제품 라인업 확장과 함께 전국 직영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내 입점을 확대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세라젬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또 카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세라젬 체험과 동시에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험형 협업 매장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