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싹쓰리' 이효리x비x유재석, 데뷔곡 후보 '띵곡' 등장 기대감↑

글로벌이코노믹

'싹쓰리' 이효리x비x유재석, 데뷔곡 후보 '띵곡' 등장 기대감↑

2차 블라인드 테스트 긴장 고조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는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이효리, 비, 유재석이 데뷔곡 선정 2차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는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이효리, 비, 유재석이 데뷔곡 선정 2차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여름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곡 선정이 임박했다.

20일 방송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이효리, 비(정지훈), 유재석이 데뷔곡 선정 2차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 사람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노래 등 한층 더 강력한 후보곡이 나오는 가운데 모두의 마음을 뺏은 '띵곡'도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린다G(이효리)와 비룡(비)이 몇몇 곡을 듣던 중 다소 밋밋한 반응을 보이더니 작곡가의 이름을 듣고 급 태세를 전환했다는 전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 신중하게 후보곡을 듣던 싹쓰리 멤버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띵곡'도 나온다는 후문.
아울러 싹쓰리 3인이 뮤지, 코드쿤스트, 이현승 작곡가와 작업한 노래도 공개된다. 멤버들은 철저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약속했지만 노래가 공개될 때마다 서로의 곡 찾기에 몰입해 웃음을 선사한다.

싹쓰리가 예리하게 서로의 취향을 파악하고, 자신의 곡 정체를 숨기고자 애쓰는 등 한층 치열해진 눈치 싸움이 그려지는 놀면 뭐하니?는 20일(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