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사나코리아,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

공유
0

유사나코리아,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

선물세트 3종 구매 시 증정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크리스마스·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유사나는 자사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벨보아 파우치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벨보아 파우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사나 선물세트 3종은 '어린이 선물세트', '항산화 선물세트', '바디 선물세트' 등이며 건강과 피부를 생각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어린이 선물세트에는 블루베리맛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와 장 건강을 생각한 '프로바이오틱'이 담겼다.

항산화 선물세트는 비타민C와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있게 배합한 '프로후라바놀C300'과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된 '코퀴논30'으로 구성됐다.

바디케어 선물세트에는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된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예민한 피부를 촉촉한 수분감으로 채워주는 '퍼밍 바디 너리셔'가 포함돼 있다.

유사나는 이 가운데 최소 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벨보아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유사나 벨보아 파우치는 부드러운 소재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사용 가능한 다용도 파우치다.
손잡이가 있어 장갑 등 작은 소지품을 담고 꺼내기에 편리하고 파스텔톤 라벤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이다.

한국 지사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부터 시작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이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