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공유
0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올해의 색상 '페리 바이올렛' 포함한 총 12종 색상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높여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고 전했다.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은 모발 손상을 줄여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5종을 추가해 총 12종이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녹차, 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 PPD, 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시 냄새 걱정이 없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은 올리브영몰, 아모레몰, 대형마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음달부터 올리브영몰에서 제품 구매시 블랙핑크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단독 굿즈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 성수에서는 다음달 12일부터 24일까지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연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색상을 체험하는 퍼스널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