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공유
0

동아오츠카·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프렌즈 스크린 전 매장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 열어

동아오츠카·카카오 VX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카카오 VX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스크린골프 대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열린다. 대회 참가 희망자는 프렌즈 스크린 내 공식 대회 코너에서 '솔트베이 GC'를 선택하면 된다.

대회 스코어에 따라 최종 순위 1위에 해당하는 참가자에게 100만원, 2위에게 50만원, 3위에게 30만원, 4~10위에게 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18홀을 완주한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워치 4 골프 에디션', '삼성 갤럭시 버즈 2', '네스트 호텔 이용권' 등 총 15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7라운드 이상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솔트베이 골프클럽 4인 라운드권'을 제공하고, 3라운드 이상 완주시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GC에서 오프라인 필드 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여성 골퍼 대상 골프 마케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여성 골퍼들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차별화된 제품 속성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마련했다"면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에 여성 골퍼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