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한킴벌리,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신제품 출시

공유
0

유한킴벌리,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신제품 출시

1㎜ 제로핏 기술 적용한 스포츠웨어 전용 제품

유한킴벌리 '화이트 얇은 데일리 라이너롱'. 사진=유한킴벌리이미지 확대보기
유한킴벌리 '화이트 얇은 데일리 라이너롱'.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애슬레저룩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해 '젝스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진 젝시믹스와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1㎜ 제로핏(가장자리에 해당) 혁신 기술을 적용해 젝시믹스의 레깅스, 심리스 팬츠 등을 즐기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화이트 라이너만의 시크릿 존을 활용해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는 특징이 있다. 100% 천연 순면커버에 통기성을 높인 직물패턴 에어커버를 적용했으며, 속옷 중앙 패드를 충분히 덮어주는 길이(75㎜)로 제작됐다.

유한킴벌리 측은 평소 레깅스나 스포츠웨어를 입고 운동을 즐기는 여성분들도 차별화된 쾌적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미국 면화협회에서 발행하는 '순면마크'를 받았으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는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자극이 적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팬티라이너 담당자는 "활동적인 삶을 사랑하는 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지속되도록 더 편하고 깨끗하며 위생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젝시믹스X화이트 라이너 신제품은 전국 GS25 편의점과 젝시믹시몰, 유한킴벌리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S25에서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1+1 행사를 진행한다. 화이트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 기대평 이벤트를 마련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