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 '에이솔루션',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

공유
0

애경 '에이솔루션',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애경산업 에이솔루션이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 에이솔루션이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데일리 더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가 31일까지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여름철 피부 고민 솔루션 이벤트는 '에이솔루션 온라인 플래그십 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클리어 토너패드', '아크네 세이프 스팟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된 한정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40% 가격 할인 혜택과 1만원 상당 휴대용 3종 키트를 제공한다. 한정 세트는 소비자 피부 고민에 맞춰 총 4종을 준비했고 휴대용 키트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첫 구매 감사 선물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솔루션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100%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브랜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