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에브리데이, 생필품 초저가 브랜드 '생활의 딜' 10% 할인 행사

공유
0

이마트에브리데이, 생필품 초저가 브랜드 '생활의 딜' 10% 할인 행사

멤버십 회원 대상 프로모션…내달 15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생활의 딜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생활의 딜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달 22일부터 8월15일까지 자사 멤버십 회원들에게 생활필수품 초저가 브랜드 '생활의 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멤버십 세이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에브리데이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양곡을 제외한 생수, 우유, 두부, 물티슈, 화장지 등 ‘생활의 딜’ 브랜드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양곡 상품에는 5%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생활의 딜'은 쌀, 조미김, 생수, 우유, 두부, 물티슈, 키친타올, 화장지 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주요 제품들을 시중 제조업체 브랜드 인기상품 대비 평균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마트에브리데이의 생활필수품 초저가 브랜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획기적인 가성비의 상품들을 한층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생활의 딜' 할인 행사 외에도 멤버십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월 15일까지 누적 5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구매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되며, 70만원이나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3·5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3·5만원 상품권은 스타벅스상품권이나 신세계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두 이벤트 진행에 대한 세부사항은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점포 내 고지물이나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