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라스락, 원더걸스 혜림과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공유
0

글라스락, 원더걸스 혜림과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사진=SGC솔루션이미지 확대보기
글라스락 '세계 유리의 해' 기념 SNS 이벤트.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운영사 SGC솔루션이 유엔(UN)이 지정한 '2022년 세계 유리의 해'를 기념해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알릴 글라스락 앰버서더를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세계 유리의 해를 맞아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 문화를 이끌어오고 있는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보유한 기업으로서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유리소재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한 살 된 아들을 키우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참여해 유리의 건강함과 우수성을 SNS를 통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글라스락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 '보에나 드 모네 파스타 런치 2인 4P 세트'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유리가 식품을 보관하는 용도에 더 많이 쓰이길 바라며 자원순환으로 유리를 제조하는 당사 또한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