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 "추석 차례상은 하나로마트에서"···최대 57% 할인

공유
0

농협 "추석 차례상은 하나로마트에서"···최대 57% 할인

농협하나로마트는 추석명절을 맞아 9월9일까지 전국 22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 제수용품 특판전을 실시하고 우리 농축수산물과 생필품, HMR 상품 등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농협]이미지 확대보기
농협하나로마트는 추석명절을 맞아 9월9일까지 전국 2200여개 하나로마트에서 제수용품 특판전을 실시하고 우리 농축수산물과 생필품, HMR 상품 등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농협]
농협이 대대적인 할인행사로 '살 맛나는 추석만들기' 실천에 나섰다.

농협은 하나로마트가 추석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전국 2200여개 매장에서 제수용품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과·배·고사리·도라지·계란 등 우리 농축수산물과 부침가루·식용유·키친타올·부탄가스 등 명절에 많이 사용하는 품목 200여개를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특히, 황태포, 동그랑땡 등 일부품목은 작년 추석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 낮추기에 나선다.

또한, △미귀성 고객 △1인 가구 △간편식 선호 고객 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상품도 특별할인가로 선보인다.

PB 브랜드인 오케이쿡(OK!COOK)의 전류·산적과 설렁탕·육개장·떡갈비 등 다양한 상품에 할인을 적용하고, 행사카드 결제 시 품목에 따라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물가 급등으로 차례상 준비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분들을 위해 명절에 수요가 많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품질 좋고 실속 있는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하나로마트는 같은 기간 행사 카드(NH, NHBC, KB, 삼성, 신한 등)로 결제 시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농협몰에서는 9월30일까지 e-하나로마트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 증정, 9월6일까지 산지택배상품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20%(2만원 한도)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