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 프로그램' 편의점 채널로 확대

공유
0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 프로그램' 편의점 채널로 확대

보상판매 등 소비자 프로그램 전국 편의지에서 가능…일루마 원에도 적용

사진=한국필립모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편의점 채널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늘(1일)부터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여개의 편의점에서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3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및 아이코스 일루마 제품에 한해 적용됐던 보상판매 및 친구추천 프로그램은 아이코스 일루마 원에도 추가 적용된다.

소비자 프로그램 중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된다. 단,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등록이 완료된 기기여야 한다.

반납이 완료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는 각각 3만원 할인받을 수 있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의 경우 1만5000원 낮은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첫 구매를 하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추천을 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은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을 제공 받는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비연소 제품이다. 새로운 방식의 담배 가열 시스템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 내부에서부터 가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이 가능하다. 블레이드가 없고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기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까지 소비자 혜택이 확대되어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일반 담배를 끊고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혜택과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