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동반성장 프로그램' NS 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

공유
1

NS홈쇼핑, '동반성장 프로그램' NS 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

NS홈쇼핑 동반성장프로그램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이 열렸다. 사진=NS홈쇼핑 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 동반성장프로그램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이 열렸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22일 위례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2008년부터 시행해온 협력사 동반성장 상생 프로그램으로, 행사에는 73곳 파트너사 대표와 NS홈쇼핑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찬을 시작으로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인문학 강연, 파트너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파트너사와 협력상품을 만들어 내 시상식에서는 ’해초미인슬림 다시마국수’의 ㈜해청정, ‘이경제흑염소진액’의 ‘주식회사행복을 파는 사람들’, ‘밀레골프 의류’의 ‘윌패션 주식회사’, ‘쿡셀 블랙큐브 프라이팬’의 ‘주식회사 블랙큐브’가 선정돼 4개 상품의 기업이 2023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신상품상은 ‘AGK오토 슬라이서’의 ‘㈜반디’, ‘오로와 창문 로봇 청소기’의 ‘㈜더스타일컴퍼니’, ‘오쿠 아침엔 두유제조기’의 ‘㈜오쿠’가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는 ‘일과 가정의 밸런스 경영’을 주제로 한국가정경영연구소 강학중 소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서 파트너사들이 N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상생프로그램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NS상생활동 결과 및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NS홈쇼핑 ‘고객가치 창출 및 전달’의 핵심은 ‘파트너사와의 상생’ ”이라며,”NS홈쇼핑과 함께 동반성장의 길을 걸어 주신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2024년 더 나은 상생과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은 항상 열린 마음으로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