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FC몰, 다채로운 봄맞이 이벤트 선봬

공유
0

IFC몰, 다채로운 봄맞이 이벤트 선봬

IFC몰이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IFC몰이미지 확대보기
IFC몰이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IFC몰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봄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IFC몰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봄꽃 뮤지컬 갈라쇼와 솜사탕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배우들이 봄꽃 이야기를 담은 갈라쇼 공연을 29일 오후 12·5·7시, 주말인 30일과 31일에는 오후 2·4·6시 등 일 3회씩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솜사탕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 29일부터 4월 2일까지 봄맞이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IFC몰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40만원 이상 구매 시 IFC몰 디지털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단, 행사 당일 영수증에 한해 교환 가능하며 영수증 합산은 가능하나 분할은 불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고객서비스센터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IFC몰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튤립과 목련 등 봄꽃 26종이 어우러진 ‘메종 라 플레르(Maison La Fleur)’를 운영 중이다. 형형색색의 꽃다발과 함께 싱그러운 향기 및 감미로운 음악을 더해 다감각 체험이 가능한 포토존으로 조성,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4월 14일까지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메종 라 플레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IFC몰 관계자는 “봄나들이를 나온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예년과 달리 늦게까지 이어진 추위로 봄꽃을 보기 어려운 만큼 IFC몰이 준비한 봄꽃과 봄맞이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