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구게임에 빠진 치킨…굽네, ‘컴투스프로야구’와 협업

공유
0

야구게임에 빠진 치킨…굽네, ‘컴투스프로야구’와 협업

굽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굽네이미지 확대보기
굽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굽네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9일 굽네에 따르면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프로야구V24’는 KBO(한국야구위원회)의 역사를 함께 써 내려온 레전드 선수들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굽네는 3월 프로야구 개막 시즌에 야구장 대표 인기 메뉴인 굽네치킨·굽네피자와 함께 모바일 야구게임을 신나게 즐기라는 취지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굽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29일, 30일 양일간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플레이볼’ 이벤트를 펼친다. 행 사기간 동안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이벤트 참여권을 제공한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혹은 ‘굽네 플레이타운’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방문 인증 게시글을 올린 후 플레이볼 게임에 참여해 점수를 충족하면 인기 메뉴 맵단짠 칩킨 1인 세트를, 점수에 따라 굽네 MD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도 컴프야 시리즈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4월 둘째 주에는 컴프야와 함께한 굽네 굽위크(GoobWee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굽위크는 특별히 기본 프로모션 할인 메뉴와 더불어 컴프야와 콜라보한 3종 세트 메뉴로 준비했다. 콜라보 세트는 통 큰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컴프야 시리즈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컴프야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야구팬을 비롯해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야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더 저렴하고 맛있게 두 배의 즐거움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