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재현 CJ그룹 회장 "조석래 명예회장, 韓 산업에 큰 업적 남기신 분"

공유
0

이재현 CJ그룹 회장 "조석래 명예회장, 韓 산업에 큰 업적 남기신 분"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1일 고(故)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사진=공동취재단이미지 확대보기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1일 고(故)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사진=공동취재단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1일 오전 고(故)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이 회장은 빈소에 10분가량 머물며 고인을 추모했다.
이날 이 회장은 취재진과 만나 "가족끼리 선대부터 쭉 알던 가족이었다. 그래서 잘 알고 지냈다"라며 "국가 경제에 많은 일을 하셨고 우리나라 산업계에 큰 업적을 남겼다"고 했다.

이어 이 회장은 "이런 훌륭하신 재계 인사를 보내는 게 참 안타깝다"며 "다시 한번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했다.

한편, 지난달 29일 별세한 조 명예회장 장례는 효성그룹장으로 내달 2일까지 5일장으로 치러진다. 이홍구 전 국무총리가 명예장례위원장을, 이상운 효성 부회장이 장례위원장을 맡는다. 영결식은 오는 2일 오전 8시 열릴 예정이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