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육군학생군사학교 위문 방문

공유
0

오비맥주, 육군학생군사학교 위문 방문

(왼쪽 네 번째부터) 최상범 오비맥주 영업부문 부사장, 김동호 육군학생군사학교 소장, 김부영 충청권역 본부장이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식 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왼쪽 네 번째부터) 최상범 오비맥주 영업부문 부사장, 김동호 육군학생군사학교 소장, 김부영 충청권역 본부장이 위문품 전달식 후 기념식 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장교 양성의 요람인 육군학생군사학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위문품 전달식은 지난 22일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열렸다. 오비맥주 최상범 영업부문 부사장, 김부영 충청권역 본부장 등 오비맥주의 주요 관계관들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육군학생군사학교 장병들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등 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오비맥주는 장교가 되기 위한 훈련에 매진하는 동시에 집중호우 등 재난재해 시 지역사회 피해 복구를 위한 대민작전에도 발 벗고 나서는 육군학생군사학교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은 “오비맥주는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곳곳에서 각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고자 노력한다”며 “앞으로도 국토방위와 국민 안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군장병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