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제로’ 브랜드 알린다

공유
0

[유통산책] 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제로’ 브랜드 알린다

뉴진스 X ZERO 캠페인 키비주얼   /사진=롯데웰푸드이미지 확대보기
뉴진스 X ZERO 캠페인 키비주얼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제로’ 브랜드 알린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No Sugar. Only Taste. 맛있는 ZERO’를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 콘텐츠에서는 뉴진스가 다양한 상황에서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기념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적용된다. 600mL, 900mL, 1.5L 페트병 3종 패키지의 라벨 디자인을 변경하고, 240mL 캔 박스와 355mL 페트병 박스의 포장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하며 차별화를 뒀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삼다수, 현대N페스티벌 공식 후원


‘2024 현대N페스티벌’ 대회 현장  /사진=제주삼다수이미지 확대보기
‘2024 현대N페스티벌’ 대회 현장 /사진=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2024 '현대 N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한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다수 총 6만여 병을 후원해 참가 선수와 관계자, 관람객들이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 N 페스티벌’은 지난 4월 열린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 10일까지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영암 인터내셔널, 인제 스피디움 서킷을 오가며 스프린트 6개 라운드, 타임트라이얼 5개 라운드 총 11번의 라운드로 치러진다.

◇사조대림, 24/7 상온국탕 간편식 4종

이미지 확대보기


사조대림이 가정간편식 브랜드 ‘24/7’ 신제품으로 엄선한 국내산 원물을 사용한 국탕 간편식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간편한 조리로도 전문 식당의 깊고 진한 맛을 완성할 수 있는 상온 국탕 간편식 4종이다.

△맛있는 시래기를 듬뿍 넣은 시래기추어탕 △푹 고은 국내산 사골로 만든 진한사골곰탕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사골돼지국밥 △뼈없는 국내산 순살 갈비를 듬뿍 넣은 뼈없는소갈비탕 등 풍요로운 식탁을 위한 다채로운 선택지를 선보인다.

사조대림 24/7은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이름에 담은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간식과 안주, 밀키트, 베이커리 류 등 활용도 높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을 소개하고 있다.

◇LF 닥스, ‘하우스 오브 힉스’ 여름 컬렉션


닥스 여성 24년 하우스 오브 힉스’ 여름 컬렉션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닥스 여성 24년 하우스 오브 힉스’ 여름 컬렉션 /사진=LF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2024년 SS(봄여름)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House of Hicks)’의 여름 시리즈를 출시하며 영국의 예술과 패션이 조화롭게 만난 프리미엄한 여름 룩을 선보인다.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닥스 여성이 지난 2월 선보인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는 버버리 출신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이 디자인한 컬렉션으로 1900년대 후반 활약했던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이비드 힉스(David Hicks)’에서 영감을 받았다. 영국의 고전적인 우아함과 대담한 색채, 강렬한 기하학적 패턴, 모던한 실루엣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주요 컬렉션은 여름 시즌에 맞는 기하학적 패턴과 포인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조트 룩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패턴 아이템의 경우 화려한 컬러감으로 청량감이 돋보이는 여름 휴양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