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환타, 공식 홈페이지에 ‘환타 타임즈’ 아티클 공개

공유
0

환타, 공식 홈페이지에 ‘환타 타임즈’ 아티클 공개

환타가 톡톡 튀는 매력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소식이 가득 담긴 아티클 ‘환타 타임즈’를 공식 홈페이지에 두 편에 걸쳐 공개한다. / 사진=코카콜라
환타가 톡톡 튀는 매력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소식이 가득 담긴 아티클 ‘환타 타임즈’를 공식 홈페이지에 두 편에 걸쳐 공개한다. /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매력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의 소식이 가득 담긴 아티클 ‘환타 타임즈’를 공식 홈페이지에 두 편에 걸쳐 공개한다.

20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환타 타임즈’에는 멤버들 마다 기억에 남는 환타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담았다. 멤버들의 서로 다른 선택을 알아보는 밸런스 게임, 환타와 라이즈의 가로세로 퍼즐, 멤버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즐겨 듣는 음악, 해보고 싶은 헤어 컬러 등 라이즈 멤버들의 각종 TMI가 가득 담긴 짧은 인터뷰도 들어있다.
라이즈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을 개인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광고 캠페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멤버들의 개인 컷을 비롯해 멤버들의 단체 컷 총 20장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타 타임즈’ 아티클 두 편을 완독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카콜라 저니’ 채널을 추가한 뒤 채널에서 안내되는 퀴즈에 정답을 맞힌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실물 환타 타임즈 한 부와 함께 ‘환타 제로 오렌지향’ 355ml 24캔 한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5월 26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이 필요한 잘파 세대가 코카콜라의 공식 홈페이지를 마치 놀이공간처럼 마음껏 즐기고 공유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타는 환타처럼 톡톡 튀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통해 잘파 세대의 ‘원픽’ 음료로서 포지셔닝을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환타는 지난 4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잘파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즈가 언제나 즐거움이 넘치는 환타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내가 원하는 즐거움만큼은 놓치지 말고, 해야 하는 일과 원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자는 의미를 전달하는 ‘원해? 환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