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3일 예약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3일 예약 오픈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반딧불이를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한다.   /사진=화담숲이미지 확대보기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도심에서 접하기 힘든 반딧불이를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한다. /사진=화담숲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이 제 14회 반딧불이 이벤트를 25일부터 30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3일 화담숲에 따르면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초여름 화담숲을 대표하는 생태 체험 이벤트다. 잠시 도심을 벗어나 초여름 밤 숲에서 신비롭고 아름다운 반딧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아이 동반 가족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아이에게 소중한 자연 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어른에게는 어린 시절 동심으로 빠져드는 추억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6개 테마원 중 반딧불이원을 중심으로 애반딧불이가 어두운 숲속에서 녹색 빛의 향연을 펼친다. 반딧불이원 관람을 마치고 판타지존에 들어서면 레저를 활용한 상상 속의 수천마리 반딧불이 장관을 이루며 초여름 밤의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밝혀준다.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사전 예약은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3일 오후 1시에 예약 오픈한다. 이벤트 운영 시간은 오후 8시 45분부터 11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