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벤티, 20일 단 하루 무더위 날려줄 음료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더벤티, 20일 단 하루 무더위 날려줄 음료 할인

더벤티가 20일 단 하루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 사진=더벤티이미지 확대보기
더벤티가 20일 단 하루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0일 단 하루 여름시즌 음료와 대용량 사이즈 음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매월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8월 더벤티데이에는 계속된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시원한 여름 시즌 음료와 대용량 음료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할인 혜택으로는 지난 달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한 여름 시즌 음료 연천 율무 음료 3종을 5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더운 날 먹기 좋은 아이스 블렌디드(스무디 4종, 프라페 6종, 쉐이크 4종, 크러쉬 4종)와 소다 2종 32OZ(960ml) 대용량 사이즈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하기 쿠폰으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추가로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더벤티데이 당일 앱에 새로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보너스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계속된 더위에 더벤티의 건강하고 시원한 음료를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더운 날 먹기 좋은 음료를 골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율무 음료와 시원한 대용량 음료로 막바지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