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 정식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KT&G,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 정식 출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 /사진=KT&G
KT&G가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컨테이너’와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을 9일 정식 출시한다.

이날 KT&G에 따르면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은 지난 8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편의점에서 사전 예약 형태로 판매되어 왔으며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전국 약 3700여 개소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
이번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은 카고컨테이너를 대표하는 ‘샌드 베이지’와 ‘와일드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구입 시 동일한 색상의 카고컨테이너 미니 랜턴과 캠핑용 고리(카라비너)가 제공된다.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KT&G만의 독자 혁신기술이 적용돼 하나의 기기로 3가지 유형의 흡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흡연 유형은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이다.
또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없이 디바이스 사용을 일시 정지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카고컨테이너와 협업한 이번 한정판의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