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초코에몽을 포함해 남양유업의 주요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구성으로, 제품별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 플러스스토어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오픈위크 앵콜 특가’가 열린다. 초코에몽 190ml 24입 박스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초코에몽 프로틴(190ml)’ 제품은 1인 1개 한정으로 990원 구성으로 제공된다. 선착순 쿠폰 제공 및 신규 가입자 전용 혜택도 마련돼 있다.
쿠팡에서는 4월 1일부터 6일까지 ‘만우절 식품 기획전’을 통해 초코에몽 190ml 4입 구성을 포함한 남양유업 제품들을 소개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오늘부터 4월 7일까지 ‘천억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등 믹스커피 제품을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초코에몽은 2011년 4월 출시된 이후, 국산 원유를 베이스로 한 초콜릿 레시피와 브랜드 친숙도를 바탕으로 남양유업의 대표 초코우유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현재 초코에몽은 ‘딸기에몽’, ‘커피에몽’, ‘초코에몽 생크림빵’ 등 총 20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초코에몽은 오랜 시간 일상 속에서 사랑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이번 기획전이 다양한 소비자들이 초코에몽의 매력을 다시 한번 경험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