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협력사 대상 화장품 품질관리 교육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협력사 대상 화장품 품질관리 교육

“중소기업 협력사 품질관리 지원 이어갈 것”
NS홈쇼핑은 18일 판교 본사에서 화장품·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로고.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은 18일 판교 본사에서 화장품·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로고.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18일 판교 본사에서 화장품·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NS화장품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교육은 NS홈쇼핑이 뷰티 상품의 품질 안전관리 의식 제고 및 실무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실시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이다. △화장품 품질검사 △화장품 임상 진행방안 △화장품·미용기기 법령 및 QA 준비사항과 기준 등 순서로 진행된다.

NS홈쇼핑은 QA2팀 실무자들이 나서 QA프로세스, 화장품 및 미용 기기 품질관리 가이드 및 부적합 사례를 공유하고, 홈쇼핑 방송 편성 후 자주 받는 질문 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협력사들의 품질관리 전문성 강화를 돕기 위해 식약처 지정 화장품 시험·검사기관 ㈜OATC(오에이티씨)의 지원을 받아 화장품 품질검사 진행 시 필수 검사 항목 및 접수시 유의사항, 제품별 임상 시험 리스트 및 임상 관련 최근 이슈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품질관리력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건전하고 바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중소기업 협력사가 필요한 품질관리에 대한 지원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