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스타벅스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프라푸치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프라푸치노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올여름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주 금, 토, 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전체 프라푸치노 음료와 블렌디드 음료가 대상 음료에 포함된다.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25일부터 재출시되는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도 해당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존 주문,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 주문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프라푸치노에 부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인 ‘커스텀’을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낸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시작한다.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5종의 음료로 구성했다. 각 음료별로 고객에게 추천하는 커스텀을 가미해 색다른 맛과 풍미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커스텀이 포함된 음료 5종을 톨 사이즈 한정으로 6500원에 판매하며, 고객이 직접 매장 내 비치된 랜덤 프라푸치노 카드를 뽑아서 주문하면 된다. 카드를 펼쳤을 때에만 음료가 공개되어 이름 그대로 랜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커스텀 변경은 불가능하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맞아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