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침대 하나 바꿨을 뿐인데’…한샘, 수면 스트레스 날리는 ‘호텔침대’ 제안

글로벌이코노믹

‘침대 하나 바꿨을 뿐인데’…한샘, 수면 스트레스 날리는 ‘호텔침대’ 제안

통기성 좋은 우드 소재 또는 기능성 패브릭 패널 구성
습도 50~60% 자동 유지 '휴시스템' 적용 쾌적함 유지
기록적인 폭염과 길어진 열대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샘이 제안하는 ‘호텔침대’가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설레는 매일’ 캠페인을 함께하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사진=한샘이미지 확대보기
기록적인 폭염과 길어진 열대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샘이 제안하는 ‘호텔침대’가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설레는 매일’ 캠페인을 함께하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사진=한샘
기록적인 폭염과 길어진 열대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샘이 제안하는 ‘호텔침대’가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패널형 헤드보드와 좌우 조명 장식이 결합된 ‘호텔침대’ 제품군을 통해 가정 내 침실 환경의 기준을 바꿔왔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메종 글래드, 라마다, 낙산 그랑베이 호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숙박시설에 납품되며 품질을 입증해왔다.

특히, 통기성 좋은 우드 소재 또는 기능성 패브릭 패널로 구성돼 여름철 습기와 열기로부터 보다 쾌적한 수면을 지원한다. 여기에 은은한 무드 조명, 독서용 핀 조명, USB 고속 충전 포트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함께 제안하는 ‘포시즌 매트리스’는 여름철 수면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핵심 요소다. 습도 50~60%를 자동 유지해주는 스마트 조절 기술 ‘휴시스템(Hue System)’을 적용해, 곰팡이나 진드기 걱정 없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특수 열처리된 블랙T 스프링은 장시간 사용에도 탄성 유지력이 뛰어나며, 계절별 양면 패드 구성으로 사계절 활용이 가능하다.
한샘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라인업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그레이지 색상과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룬소프트’, 밝고 시원한 분위기의 ‘그로브오크’, 차분하고 깊이 있는 공간감을 주는 ‘세레네 차콜’, 세련된 감성의 ‘어반 글로우’까지, 여름 침실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다채롭게 제안한다.

최근에는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와 함께 ‘설레는 매일’ 캠페인을 진행하며, 호텔침대가 선사하는 안락한 일상 속 쉼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샘은 여름 시즌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주간 타임특가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월 말까지는 침대와 매트리스 동시 구매 시 최대 40% 프레임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신혼부부 대상 네이버 카페 제휴 혜택과 백화점 상품권, 한샘몰 포인트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