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 e스포츠 경기로 ‘패밀리데이’…직원 가족 200명 초청

글로벌이코노믹

농심, e스포츠 경기로 ‘패밀리데이’…직원 가족 200명 초청

농심이 그룹 소속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의 경기에 임직원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농심이미지 확대보기
농심이 그룹 소속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의 경기에 임직원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지난 27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로드쇼’에 직원 가족 200명을 초청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기는 농심그룹 소속 e스포츠 구단인 ‘농심 레드포스’가 ‘T1’ 구단과 함께 진행한 특별 이벤트 매치다. 농심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 직원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청소년 가족을 둔 직원에게도 가족간 소통의 계기를 제공했다.

농심은 패밀리데이 참석자 전원에게 농심 레드포스 유니폼과 응원봉 세트를 지급해 e스포츠 팬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원 가족들이 농심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경기장 인근에 마련한 이벤트 부스에서 브랜드 미니게임, 포토존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

이날 패밀리데이에 자녀와 함께 참여한 농심 김준형 책임은 “중학생 자녀에게 ‘아빠 회사 구단’을 보여줄 수 있어 뿌듯했다”라고 말했고, 주한동 주임은 “동기들과 같은 유니폼을 입고 농심을 응원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패밀리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농심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농심을 이끌어갈 직원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조직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