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플랫폼 세미나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웅진,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플랫폼 세미나 개최

사진=웅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웅진


웅진은 지난 1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플랫폼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로우코드 플랫폼인 파워앱스(Power Apps)와 파워오토메이트(Power Automate)를 활용하여 업무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커리큘럼은 기본 개념 이해부터 실습까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이 실제 업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앱 개발, 프로세스 자동화, 데이터 시각화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웅진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파트너사로, 파워앱스와 파워오토메이트를 활용한 맞춤형 업무 혁신 프로젝트를 다수 수행했다.

이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이 세미나 직후 현업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웅진은 이번 세미나가 기업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등록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달부터 3개월 간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웅진은 이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명원 웅진 CIT사업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기술 교육이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현장에서 검증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실무 중심 교육”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이 빠르게 디지털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