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소파 시리즈 캄포 최대 25% 할인
마테라소 침대 프레임 최대 50% 추가 할인
마테라소 침대 프레임 최대 50% 추가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기획전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꾸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7만 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는 올해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특히, 신제품 ‘캄포 구스’는 출시 두 달 만에 기존 캄포 소파 시리즈의 매출 수준을 따라잡으며 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캄포 구스’는 고급 거위털 충전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복원력과 포근함을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자체 개발한 기능성 패브릭 ‘캄포 쉴드’ 커버로 내구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도 전 제품 환경부 주관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과 1천만원대 럭셔리 매트리스 ‘헤리티지 컬렉션’이 인기 제품군으로 올랐다.
해당 제품들을 신규 회원 가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마테라소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는 침대 프레임을 추가로 30%에서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까사미아의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가죽 소파 ‘아스티’는 40% 할인가에 선보이며, ‘캄포 럭스’와 ‘캄포 레더’ 소파, ‘루고’ · ‘르망’ 리클라이너 등 까사미아 주요 소파 라인업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내년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방을 새로 꾸미려는 고객을 위해 까사미아 대표 학생가구 시리즈 ‘뉴아빌’을 비롯해 ‘피키오’, ‘노아’, ‘노엘’ 등 인기 라인업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25 베스트 어워드’를 기념한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부터 열흘간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 소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2025 베스트 어워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한 기획전으로, 올 한해 사랑받았던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라며 “다가오는 2026년에도 품질과 디자인, 서비스 전반에서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며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일본증시] 닛케이평균지수 상승...TOPIX, 사상 최고치 경신](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80&h=60&m=1&simg=20251110131550046840c8c1c064d591524497.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