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설 연휴 피로 해소 돕는 ‘미니’ 시리즈 제안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설 연휴 피로 해소 돕는 ‘미니’ 시리즈 제안

헬스케어 기구 4종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이동과 명절 가사로 쌓이는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소형 헬스케어 디바이스 ‘바디프랜드 미니(BODYFRIEND mini)’ 시리즈를 제안했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이동과 명절 가사로 쌓이는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소형 헬스케어 디바이스 ‘바디프랜드 미니(BODYFRIEND mini)’ 시리즈를 제안했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이동과 명절 가사로 쌓이는 피로를 관리할 수 있는 소형 헬스케어 디바이스 ‘바디프랜드 미니(BODYFRIEND mini)’ 시리즈를 제안했다.

먼저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이다. 미니 마사지건은 본체 무게 26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7mm 진폭과 최대 8kg의 타격감을 구현했으며, 5단계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4종의 교체형 헤드를 통해 부위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

‘종아리 마사지기’는 3중 에어셀을 활용한 입체 마사지와 3단계 온열 찜질 기능을 갖췄다. 슬림한 컨트롤러를 적용해 부피를 줄임으로써 장거리 비행이나 운전 시 가방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미니 ‘목어깨 마사지기’는 일체형 4D 마사지볼을 탑재해 목 뒤쪽의 어깨올림근부터 날개뼈의 마름근까지 깊은 자극을 준다. 47도까지 올라가는 8개의 히팅 램프와 그래핀 온열 필름으로 찜질 효과를 더했으며, BLDC 모터를 사용해 저소음과 강력한 출력을 동시에 잡았다.
두피 관리 기기인 ‘두피올케어’는 적색광과 적외선의 듀얼 파장 라이팅 케어를 제공한다. 순환·릴렉스·파워 3단계로 컨디션에 맞게 선택 가능하고, IPX7 방수 등급으로 욕실에서의 사용은 물론 깨끗하게 세척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발 탈락수와 과다 피지 개선이 입증된 전용 앰플과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