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상생 배달앱, 대전사랑카드로 '땡겨요'

공유
0

신한은행 상생 배달앱, 대전사랑카드로 '땡겨요'

대전광역시와 ‘땡겨요 상생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
대전사랑카드 결제 연동, 전통시장 전용탭 운영 등...대전광역시 소재 가맹점에는 최대 40만원의 지원금 제공

대전광역시 서구 소재 대전광역시청에서 진행된 ‘대전광역시 상생배달앱 업무협약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왼쪽)과 이장우 대전광역시 시장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대전광역시 서구 소재 대전광역시청에서 진행된 ‘대전광역시 상생배달앱 업무협약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왼쪽)과 이장우 대전광역시 시장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신한은행은 대전광역시 서구 소재 대전광역시청에서 대전광역시와 함께 ‘땡겨요 상생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과 대전광역시는 ▲대전사랑카드 결제 연동(5월중) ▲전통시장 ‘전용탭’ 운영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의 상생 배달앱 ‘땡겨요’는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대전광역시 소재 가맹점에게 ‘사장님 지원금 20만원’을 제공해 자체 쿠폰을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땡겨요’ 정산 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변경하는 가맹점에는 익월 첫 영업일에 ‘4천원 할인쿠폰’을 50매 지급해 최대 4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땡겨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땡겨요 페이’ 결제계좌를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하는 고객은 결제금액의 최대 10%의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그 중 ‘땡겨요 적금’ 잔액을 3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은 10%가 추가 지급돼 결제금액의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경영 실천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민지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 minji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