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회비 0원에 항공권 추첨까지…KB국민카드, 홍콩 특화 체크카드 '눈길'

글로벌이코노믹

연회비 0원에 항공권 추첨까지…KB국민카드, 홍콩 특화 체크카드 '눈길'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 개발
KB국민카드가 홍콩 관광청과 손잡고 여행 특화 상품인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를 공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홍콩 관광청과 손잡고 여행 특화 상품인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를 공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28일 홍콩 관광청과 손잡고 여행 특화 상품인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을 선보였다.

카드 플레이트에는 홍콩을 대표하는 쌍둥이 판다와 상징물들이 담겼고, 강렬한 레드 컬러와 ‘HONG KONG’ 레터링으로 현지의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했다. 단순한 결제를 넘어 여행의 설렘을 간직할 수 있는 소장가치까지 갖췄다는 평가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9월 한 달간 신규 발급 고객 중 해외에서 1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션파크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홍콩 현지에서 1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2026년 8월까지는 월 20만 원 이상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증정하는 월간 추첨도 진행된다.

또한 오션파크 티켓 할인, 현지 eSIM 무료 제공, 클룩 호텔 예약 최대 70달러 할인, 공항철도·빅토리아 피크트램 1+1 혜택,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5% 즉시 할인 등 현지 밀착형 혜택이 다채롭게 제공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전세계 56개 통화 환전 시 100% 환율 우대, 해외 가맹점·ATM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결제 시 외화머니·외화계좌 중 선택 결제가 가능한 점도 강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여행지의 매력을 디자인에 담고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카드”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관광기관과 협업해 다양한 여행 특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