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 신발장 마침내 그 집 찾았다? 피자 배달원 제보, 신정동 살인 현장의 이층집 로드뷰 통해 신고, 범인은?

공유
2

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 신발장 마침내 그 집 찾았다? 피자 배달원 제보, 신정동 살인 현장의 이층집 로드뷰 통해 신고, 범인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살인사건 범인의 집으로 지목한 엽기토끼 스터커가 있는  잡에 대한 신고가 들어왔다.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살인사건 범인의 집으로 지목한 엽기토끼 스터커가 있는 잡에 대한 신고가 들어왔다. 범인을 잡을 수 있을까?
[글로벌이코노믹 김윤식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범인의 집으로 추정한 집에 대한 신고가 들어왔다.

사건 당시 신정동에서 피자 배달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한 사람이 피해자 A여인의 설명을 근거로 범인의 집으로 추측되는 집을 로드 뷰를 통해 공개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나온대로 2층에 엽기토키 스티커가 있는 집이다.

신정동 살인 사건은 지난 2005년 6월과 그해 11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일어났다.

두 사건 모두 여성의 시신이 비닐과 포대에 덮인 채로 발견됐다.

세 번째 피해자로 추정되는 A여인은 납치된 뒤 범인의 집에 감금됐으나 도망쳤다.

범인의 감시가 허술한 틈을 타 2층으로 올라가 몸을 숨겼다 가까스로 도망쳐 목숨을 구했다.

그 2층에서 엽기토끼르 본것이다.
스티커가 붙어 있던 신발장 뒤에 몸을 숨겼던 것.

전 피자 배달원이 로드뷰로 공개한 곳은 A씨가 범인의 집에서 나와 도망쳤다고 말한 초등학교와도 인근해 있다.

그집에 대한 조사가 주목된다.

범인은 과연 그집에 살고있을까.

살다가 이사를 갔을까?


김윤식 기자 tiger8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