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위한 호텔 TOP 5는 어디?

공유
1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위한 호텔 TOP 5는 어디?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커플들이 있다면 호텔 패키지를 눈여겨 보는 것이 좋겠다. 국내 정상급 호텔부터 부티크 호텔까지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이날 하루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호텔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가 2030 커플들을 위해 분위기, 서비스, 가성비 등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도심 속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소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Sweet Scent of Love’-- 패키지 명: Sweet Scent of Love
특1급 호텔인 그랜드 워커힐 호텔이 독립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아차산과 한강 전망이 아름다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기에 적합하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디럭스 룸에서 1박시 시그니처 수제 초콜릿과 룸 서비스로 와인과 치즈를 즐길 수 있는 마리아주 세트를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L7 명동 by 롯데의 ‘Happy Valentine Day with L7 명동’-- 패키지 명: Happy Valentine Day with L7 명동
롯데호텔이 만든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은 현대적인 스타일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Happy Valentine Day with L7 명동’ 패키지를 이용하면 스탠다드 더블 혹은 트윈 1박 예약 시 슈페리어 마운틴 뷰로 룸 업그레이드 및 닥터루젠 리슬링 와인(375ml)을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GLAD LOVE DAY’-- 패키지 명: GLAD LOVE DAY
세계적인 호텔 예약 플랫폼 '디자인 호텔스'의 서울 내 유일한 멤버인 글래드 호텔은 미학적, 건축적 디자인 가치를 인정 받은 바 있다. 글래드 호텔의 여의도점은 강남, 용산, 종로, 마포 등 문화와 비즈니스의 거점 및 공항 및 주요 터미널에 근접한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GLAD LOVE DAY’ 선택 시, 스탠다드 더블 혹은 디럭스 더블 1박 이용과 배린저 진판델 로제와인 1병과 고디바 밀크 초콜릿 및 디 뮤지엄 티켓 2매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I SOME YOU’-- 패키지 명: I SOME YOU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직접 객실과 다이닝을 엄선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모든 객실에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와 빈백 소파가 제공되며 라운지 바, 클럽까지 갖춰 24시간 즐길 수 있다. 주변에는 코엑스 몰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편집 스토어가 즐비한 청담동과 가까워 데이트하기에도 좋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슈페리어 더블1박 시 배린저 진판델 로제 와인 한 병과 고디바 밀크 초콜릿 및 디 뮤지엄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 골든튤립 엠 호텔의 ‘발렌타인데이 특전’-- 패키지 명: 발렌타인데이 특전
세계적인 호텔 체인 루브르 호텔그룹의 4성급 브랜드 서울 1호점이다. 명동이라는 지리적 이점 외에도 최근에는 네이버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 캐릭터 룸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객실 내 히노키 탕도 구비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슈페리어 더블, 슈페리어 라텍스 더블, 디럭스 히노키 더블 1박 이용 시 Stack 와인 1 Set (185ml 4병)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한편, 호텔나우는 위 5곳의 호텔 패키지를 묶어 소개하는 ‘호텔나우 해피 발렌타인 패키지’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각 패키지는 야놀자 및 호텔나우에서 예약 가능하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