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우 휘슬러코리아 신임 대표 “한국 소비자들 주방에 최고의 쿠킹 경험 제공하겠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우 휘슬러코리아 신임 대표 “한국 소비자들 주방에 최고의 쿠킹 경험 제공하겠다”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 출신…1일 휘슬러코리아에 합류
휘슬러가 휘슬러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홈플러스 몰사업부문장,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를 지낸 이경우 씨를 선임했다. 사진=휘슬러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휘슬러가 휘슬러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홈플러스 몰사업부문장,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를 지낸 이경우 씨를 선임했다. 사진=휘슬러코리아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가 외부 인력인 이경우 씨를 휘슬러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부터 휘슬러코리아에 합류해 근무를 시작했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아이오와 주립대학교에서 MBA를 마친 후 존슨앤존슨, 레킷 벤키저, CJ제일제당에서 근무했다.

이에 더해 컨버스코리아 대표이사, 홈플러스 몰사업부문장, 디아지오코리아 대표이사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경영 경력을 쌓아 인터내셔널 마케팅 리더십이 출중하고 소비재 브랜드의 마케팅과 영업에 정통하다.

제이콥 울스터하프 휘슬러 글로벌 CEO는 "한국은 휘슬러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라면서 "휘슬러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한 단계 도약할 중요한 시기에 휘슬러코리아 수장을 맡게 된 이경우 대표의 리더십으로 휘슬러는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경우 휘슬러코리아 대표이사는 “휘슬러 본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주방에 최고의 쿠킹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면서 “전략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으로 휘슬러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