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MSG워너비와 '톱 10귀 콘서트'에 SG워너비·라붐 등 출연

공유
0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MSG워너비와 '톱 10귀 콘서트'에 SG워너비·라붐 등 출연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 10귀 콘서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SG워너비를 비롯해 V.O.S, 빅마마, 라붐이 등장한다.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 10귀 콘서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SG워너비를 비롯해 V.O.S, 빅마마, 라붐이 등장한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에 SG워너비를 비롯해 V.O.S, 빅마마, 라붐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MSG워너비와 함께하는 '톱 10귀 콘서트'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지난 3일 MBC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인 MSG워너비의 정상동기(김정민, 이상이, 이동휘, 쌈디)와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의 무대 비하인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유야호(유재석)가 "MSG워너비와 함께 하는 '톱 10귀 콘서트'"라고 외치고 MSG워너비 멤버들이 '상상더하기'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또 '상상더하기'의 원곡자인 그룹 라붐이 등장하고, 보컬 그룹 V.O.S의 축하 무대가 이어져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또 지난달 24일 신곡 '하루만 더'로 9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빅마마가 등장하고, 최근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SG워너비의 축하 무대가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축하 무대 후 MSG워너비 멤버들이 준비한 무대가 이어지고 유야호(유재석)는 "나 너무 뿌듯하다"며 "너무 자랑스럽다"고 말해 지난해 여름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의 성공에 이어 가요계를 또 한 번 뒤흔들 예정이다.

기대에 부응해 프로젝트 보컬 그룹 'MSG워너비'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7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6월5주(6월28일~7월4일) 자 주간차트에서 MSG워너비의 유닛 'M.O.M'(별루-지·강창모·원슈타인·박재정)의 '바라만 본다'가 1위를 기록했다.
또 MSG워너비의 다른 유닛 '정상동기'(김정수·정기석·이동휘·이상이)의 '나를 아는 사람'이 같은 차트에서 3위에 오르는 등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