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로켓배송 등 활용... 부산지역 우체국에서도 구매 가능
이미지 확대보기시중 5대 편의점·쿠팡 로켓배송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하이패스카드 구매망을 원활하고 안전하게 확대해 왔다. 이런 가운데 SM하이플러스는 최근 부산지역 우체국에서도 하이패스카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우체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하이패스카드 구매 즉시 우체국 계좌를 연결해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고속도로 휴게소와 편의점은 물론 쿠팡로켓배송, 부산 지역 우체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지역 밀착 생활권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다.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점포에서 24시간 현금 충전이 가능하다.
3월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세븐일레븐 편의점 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고객 711(세븐일레븐)명에게 상품권(3천원~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한편, SM(삼라마이다스)그룹은 ▲SM경남기업·SM우방(우방아이유쉘)·SM삼환기업·동아건설산업·SM우방산업·SM삼라 등 건설부문과 ▲대한해운·대한상선·SM상선·KLCSM 등 해운부문 ▲SM티케이케미칼·SM벡셀·SM스틸·남선알미늄·SM인더스트리 등 제조부문 ▲SM하이플러스·호텔 탑스텐·탑스텐 빌라드애월 제주·탑스텐리조트 동강시스타·애플CC 등 서비스·레저부문 등 부문별 경영체계를 갖추고 있다.
최환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gchoi@g-enews.com
































